263 0 0 8 4 0 1년전 0

다시 사랑

봄빛 작가의 캘리그라피 작품집

사랑이라는 단어는 캘리그라피 작업을 할 때 자주 쓰게 되는데 다양한 글자체 만큼이나 우리의 사랑도 다양하다는 생각에서 이 책 “다시, 사랑”은 시작되었습니다. 이 책에서는 총 64가지의 하트 모양 만달라(mandala) 이미지와 사랑 캘리그라피를 선보입니다. 64라는 숫자는 우주 변화의 원리를 기술한 주역에서 따왔습니다. 만달라는 산스크리트어로 ‘본질을 얻는다’는 의미로 깨달음의 경지를 도형화한 것이므로 다양한 사랑을 아름답게 표현하기에 제격입니다. 캘리그라피 작품은 사랑이 한글 단어들과 만날 때 달라지는 사랑의 느낌을 표현한 것입니다. 각 단어들의 발음기호와 사전적 의미도 덧붙여 놓았으니 소리 내어 읽어보고 단어가 가진 뜻을 같이 헤아려 보기를 권합니다. 사랑이 너무나도 흔한 세상에서 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캘리그라피 작업을 할 때 자주 쓰게 되는데 다양한 글자체 만큼이나 우리의 사랑도 다양하다는 생각에서 이 책 “다시, 사랑”은 시작되었습니다.

이 책에서는 총 64가지의 하트 모양 만달라(mandala) 이미지와 사랑 캘리그라피를 선보입니다. 64라는 숫자는 우주 변화의 원리를 기술한 주역에서 따왔습니다. 만달라는 산스크리트어로 ‘본질을 얻는다’는 의미로 깨달음의 경지를 도형화한 것이므로 다양한 사랑을 아름답게 표현하기에 제격입니다. 캘리그라피 작품은 사랑이 한글 단어들과 만날 때 달라지는 사랑의 느낌을 표현한 것입니다. 각 단어들의 발음기호와 사전적 의미도 덧붙여 놓았으니 소리 내어 읽어보고 단어가 가진 뜻을 같이 헤아려 보기를 권합니다.

사랑이 너무나도 흔한 세상에서 다양한 사랑의 표현을 통해 달라지는 사랑의 의미를 떠올려 보고 진정한 의미의 사랑이란 무엇인지, 사랑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등 다시 한번 사랑에 대해 생각해 볼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해야하는 일보다 하고 싶은 일이 많은 삶을 살고 싶어 대기업을 그만 두고, 어린 시절부터 쓰고 그리고 만들고 손으로 직접 하는 일을 좋아해서 캘리그라피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공부하고 영감받는 모먼트를 즐기고, 머리와 마음 속에 스민 생각과 느낌들을 작품으로 표현할 때 행복하다. 예술을 위한 예술보다는 일상 속의 예술을 추구하며 소소한 프로젝트를 스스로 만들고 그 결과물로 간간이 전시를 하고 책도 낸다.
호기심이 많아 어디로 튈 지 모르지만 우아도도한 삶을 추구하며 그런 삶이 세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